본문 바로가기

사교춤 지루박동영상 (지루박동영상60분, 지루박기초스텝) 안내


사교춤 지루박동영상모음 (지루박동영상60분, 지루박기초스텝) 소개드립니다. 지루박에 대해서  동영상으로 자세하게 레슨을 해주는 정보가 있어서 소개합니다. 다음TV팟의 대추씨님의 영상인데요.. 한번 볼까요~



총 60개의 지루박 동영상이 올라와 있고, 6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네요.

대추씨님의 팟 - 지루박동영상모음 바로가기





지루박 초급루틴에 대한 영상입니다. 

영상을 보니 쉽게 따라할수 있겠는데요~. 정말이지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고 계시네요.




유투브에서 지루박 이라고 검색을 해도 역시 대추씨의 지루박 영상이 1등으로 나오네요. 정말 지루박 계통에서 이분 정말 유명한가 봅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4cMKSCyUSZk



이분에게  지루박에 대해 궁금증이 생겨 더 찾다보니, 공식 홈페이지도 있었네요...



대추씨.com 홈페이지 바로가기




지루박을 포함해서 각종 사교 댄스영상들이 모두 올라와 있네요.

대추씨와 함께 사교댄스를~~~. 나중에 와이프와 함께 이 영상들 보면서 스텝 한번 밟아봐야겠어요~ ^^


참고하세요!


Life is either a daring adventure or nothing at all. – Helen Kel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