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클래식 무료 자장가 연속듣기 모음


자장가 무료연속듣기 모음 자료 소개해드릴께요. 우리 아이 재울때 자장가를 연속으로 잔잔하게 틀어놓을때 있으시죠? 그때 활용할만한 유명한 무료자장가 연속듣기 자료를 선별해서 알려드립니다. 아이듣고 자라고 틀어놓은 자장가 듣고, 엄마가 먼저 잠들면 곤란하지요 ㅎㅎ



  

Classical Music Lullaby 2 (클래식 자장가 2), - 클래식 자장가 무료 연속듣기



태교음악으로 활용할수도 있는 자장가 무료 연속듣기 모음이구요, 클래식 이예요. 총 3시간 짜리입니다. 위 영상에 대한 댓글 볼까요!


"👍👍👍잠투정많은 아가 편안하게 잠들었어요~~ ㅋㅋ 강추 ^^"

"자장가가아주좋네요♡앞으로더좋은음악들려주세요~"

“지금 자장가 무료연속듣기 덕분에 푹주무시고계시는저희동생^^정말 도움많이되네요~자듣고구독누르고갑니다(좋아요도☆☞☜)”

"독 누르고 좋아요 꾸우욱~누를께염~^^

"우리 아가 잠투정 심할때 자주 들려주는데 자장가 연속듣기가 제일 효과가 좋아요~"

노래 넘 좋네용~ 숙제 하면서 조용히 들었는데.. 눈꺼풀이.. 스르륵~감겼어용~"

“수면교육에 완전 좋은 것 같아요. 울 아들 곤히 자니 행복합니다”

"사촌동생 재워주는데 안자고 뻐팅겨서 이 노래 틀어주니까 잠들었네요"

"신나서 놀던 아기를 담박에 재웠습니다~^^♡ 아~근데 저도 피아노 선율에 나른~ 잠이 오네요;;;애기 낮잠 자는 동안 할 일이 백만가지인데;;;"

“자장가 무료연속듣기 넘 조용하고 좋아요 눈꺼풀이 스르륵~ 동생도좋아해요~^^” “자장가무료연속듣기 너무좋아요^^잠이 스르륵...다운받을수 있어요?” “자장가가아주좋네요♡앞으로더좋은음악들려주세요~”

"아가에게 이 자장가만 틀어주면 쌔근쌔근 어느새 꿈속으로 빠져든답니다~~"


역시, 잠투장 많은 아가 재우는데는 자장가 무료연속듣기가 특효약 인가 봅니다 ㅎㅎㅎ



  

모짜르트가 들려주는 아기를 위한 자장가 8시간 - 자장가 무료연속 듣기


 

모짜르트가 들려주는 자장가 무려... 8시간 짜리 입니다.
이 영상에 대한 후기는 어떨까요?

"재우려고 틀었다가 같이 잠들어 버리는 단점이 있네요 ㅎㅎ"
"저도 자장가 무료연속듣기 들으면서 잠이 스르륵.."
"물 소리까지 나니까 더욱 효과적이네요"
"아이 재우려고 보여주는데 정작 잠드는건 엄마인 저네요 ㅠㅠ"
"너무 효과적이네요^^~ 좋습니다 이 노래 쓰길 잘한것 같네요 "

"이거 우리 자장가 너무 좋아요^^&...~~"

"연속으로 틀어주면 (잔잔하게) 아이가 잠투정 안하고 코~~ 잘만 잔답니다~"




  

아가 잠잘 때 들려주는 자장가 동요


 

강아지들도 자장가를 듣나요? ㅋㅋ 이 영상은 어떤 평이 올라와 있을까요~

"우리애 10초만에잠들어요
"다른 자장가는 눈이 되려 번쩍ㅠㅠ 여기 자장가는 서정적이어서인지 차분해서인지 10분쯤 오케이^^~눈물나게 감사합니다ㅠㅠ"
"ㅎㅎ 넘잘자여 이거노래좋내여 저도 잘뻔함"
자장가 무료연속듣기 듣고 있으면 강아지 너무잘자요"
"나는 오늘푸들 2개월짜리 수컷 한 마리 분양 받았는데 이름은 바로에요 근데 바로가이노래들으니깐갑자기 얌전해지고 좋네요^^~감사여"


위 영상은 강아지들에게도 많이 들려주시는군요. 흐흐흐.... 강아지들도 자장가를 듣고 잠드는 세상이라니.... ㅎㅎㅎㅎ







이상 자장가 무료연속듣기 모음 안내드렸습니다.


Life is either a daring adventure or nothing at all. – Helen Kel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