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 간단정보

(초등2학년) 사람들의 봄철 생활모습사진 (봄의 생활모습 사진) 들을 볼까요?

(초등2학년) 사람들의 봄철 생활모습사진 (봄의 생활모습 사진) 들을 통해서 다른 사람들이 봄에는 어떤 생활들을 하는지 알아봅니다.




요즘 페이스북에 올라오는 사진들을 보면, 딸기따기 체험을 갔다는 사진들이 많이 올라오더라구요. 유치원이나 초등학교 아이들이 있는 부모님들이 봄철 주말에 도시 근교로 나들이 하는 주요 아이템인듯 해요.




벚꽃놀이... 이거 빼놓을수 없죠. 벚꽃은 저기 제주도부터 피기 시작해서, 4월이 되면 서울까지 만발하지요. 뭐니뭐니해도 봄은 벚꽃이 가장 기다려지기도 해요. 집주변에서도 벚꽃은 발견하기 쉬워서, 봄철의 기분을 만끽하게 해준답니다. 버스커버스커의 벚꽃엔딩 이라는 곡은 덕분에 이철만 되면 여기저기서 들리기도 한답니다.





농촌에서 봄에 하는일로 모내기를 빼놓을수 없어요. 한해 농사를 시작하는 아주 중요한 일이고, 많은 사람들이 서로 도와서 해야만 하는 일이지요. 모를 잘 심지 않으면 둥둥 떠다녀서 쓸모없게 된답니다. 농촌의 모내기 풍경에서는 새참먹는 광경도 볼만하지요. 꿀맛이구요~




초등학교 다닐때 가장 기다려졌던게 바로 봄소풍이지요. 소풍가기 전날에는 잠도 잘 오지 않고, 새벽에 자꾸만 깨어서 바깥 날씨를 확인하곤 했던 제가 기억나네요^^. 어머니가 싸주신 김밥과 내가 좋아하는 과자, 음료수를 가방에 넣어서 한껏 부푼마음으로 학교로 향하던 봄날의 소중한 추억입니다~


여러분은 봄철에 어떤일을 하세요?

top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