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권 무료만화보기, 회원가입없이 무료만화보는곳 안내


전권 무료만화보기, 회원가입없이 무료만화보는곳 리스트 안내드립니다. 

회원가입없이 무료로 만화볼만한 곳을 찾다가 몇군데 발견해서 공유차원에서 소개드립니다.


전권무료로 만화책을 볼수 있는 사이트는 스포츠서울 만화서비스가 좋더군요.



보시는것처럼 16권의 만화책에 대해서 모두 무료로 볼수가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무료만화 서비스 바로가기






실제 만화를 보는 화면입니다. 예전 만화라서 그런지 종이만화를 스캔해서 올린듯합니다. 요즘은 처음부터 온라인용으로 그리기 때문에 깨끗한데 말이죠~.




하루하루 연재하는 만화들도 무료로 볼수가 있습니다.



다음으로 사람들이 많이 보는 만화 사이트는 스포츠조선 만화 서비스인것 같아요.




스포츠조선 무료만화서비스 바로가기


총 4편의 웹툰이 무료로 연재되고 있네요. (리버스, 커피플리즈, 쓰리쿠션, 쌩툰)



이곳에도 만화책단위로 전권을 무료로 볼수 있도록 해주고 있습니다. 매월 1일과 15일에는 무료만화의 리스트가 교체된다고 합니다. 한번에 15권이나 업데이트하고 있으니, 하루에 한권씩 읽으면 새로운 만화가 업데이트 되어 있겠군요. 예전부터 스포츠서울, 스포츠조선은 스포츠뉴스도 좋지만, 만화가 핵심 컨텐츠였는데, 여전히 온라인에서도 그런 기조를 이어가고 있네요. ㅋㅋ



이외에는 온라인 웹툰을 무료로 보는게 제일 나은것 같구요, 온라인 웹툰이라면 다음과 네이버의 웹툰 서비스가 제일 컨텐츠가 많습니다. 얼마전에 파란이 닫아서 파란웹툰은 접었구요.



다음웹툰 바로가기




네이버웹툰 바로가기


만화 즐겁게 보세요!


Life is either a daring adventure or nothing at all. – Helen Kel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