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석명절 인사문구, 추석인사말 모음, 추석명절인사말, 한가위 인사말 안내


추석명절 인사문구, 추석인사말 모음, 추석명절인사말, 한가위 인사말 안내드립니다. 

이제 며칠만 있으면 아기다리고 기다리던 추석이네요~.





고향의 고운 정과 아름다운 풍경들 한아름씩 마음에 담아오는 행복한 추석 연휴되시기 바랍니다.


민족 명절 한가위입니다. 한가위 보름달처럼 밝은 웃음 꽃피우면서 행복 가득하고 건강한 추석 되시길 기원합니다.


황금들판의 풍요로움과 사랑하는 가족의 따뜻한 미소로 마음이 풍성해지는 추석입니다. 어느 때보다도 여유로운 추석 한가위, 평소 전하지 못하는 고마운 마음을 살같이 나누는 뜻 깊고 넉넉한 한가위 되세요


설렘으로 고향길 즐겁게 가시고 포근한 마음으로 명절을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추석 연휴 동안 가족들과 사랑의 향기 곱게 날리면서 즐겁고 행복한 날 보내세요


'코스모스 피어 있는 정든 고향역~' 저절로 흥에 겨운 콧노래가 나오는 즐거운 추석 명절입니다.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기다리던 추석 연휴가 왔네요. 온 가족이 함께하는 넉넉하고 풍성한 한가위 되십시오





감사와 풍요로움이 가득한 한가위 내내 온 가족과 함께 넉넉한 웃음과 푸근한 정을 나누는 정겨운 날 되시길 바랍니다.


한가위를 맞아 달님이 더욱 휘영청 밝아 옵니다. 환한 보름달만큼이나 풍성하고 넉넉한 한가위 되세요


즐거운 한가위 내내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웃음꽃이 피어나는 행복한 나날 보내시기 바랍니다.


한가위 대보름달을 비춰주려는 듯 날씨가 화창하네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라는 말처럼 풍요로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등근 보름달처럼 넉넉한 마음으로, 가을햇살처럼 따듯한 마음으로, 풍요롭고 넉넉한 한가위 보내시고 고향의 훈훈한 정 한아름 안고 오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명절 연휴 고향 가시는 길 안전운행 하시면서 몸은 고되지만 마음만은 풍성하고 행복한 한가위 되세요


고향 가는 길 넉넉한 마음으로 즐겁게 가시어 풍성한 추석 명절 보내시고 귀성길 안전운행하면서 행복 싣고 오기 바랍니다.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 온 가족이 모여서 오순도순 행복 나누는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행복한 얼굴로 귀향하세요


코스모스 꽃 향기 속에 가을의 상큼함이 더 깊이 묻어나는 참으로 화창한 날씨입니다. 추석 명절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행복하게 보내세요.


추석 연휴 행복한 날 되시고 즐거운 이야기보따리 듬뿍 가지고 무탈하게 귀성하시기 바랍니다.





덜도 말고 더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라는 속담과 같이 보름달처럼 넉넉하고 마음까지 풍요로운 추석 연휴 보내세요


풍요롭고 넉넉한 한가위 보내시고 훈훈한 정 가득 담아 행복한 기운 오래 간직하시기 바랍니다.


그리던 추석명절입니다. 사랑하는 분들과 즐겁고 유익하고 보람있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벌써 마음은 고향 앞으로 가고 있네요. 추석 연휴 즐겁고 풍성한 명절 되세요


추석을 맞아 고향을 향해 떠나는 사람들의 얼굴마다 설렘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명절 잘 보내시고 훈훈한 정 가득 담아 그 기운으로 내내 행복 엮어 가시길 바랍니다


고향 떠날 채비에 마음이 바쁘시죠? 오갈 적에 안전운행 하시면서 즐겁고 행복한 추석 한가위 보내세요





민족 최대이 명절을 맞아 웃음 가득, 기쁨 가득 심어 가정에 행복이 넘쳐 나기를 바랍니다


수확의 기쁨을 나누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입니다. 모처럼 함께 모인 가족친지들과 화목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편안하게 귀향하기 바랍니다.


지금쯤 한창 들뜬 마음으로 고향길에 오르셨겠죠? 즐겁고 풍요로운 한가위 되시고 고향에서 행복 만땅 채워 오세요.





풍성하고 즐거운 한가위 되시고 연휴 동안 그득하게 채워진 행복 배낭,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두고두고 푸시기 바랍니다.


언제나 설렘 속에 맞이하는 명절, 송편보다 달콤하고 과일보다 탐스럽고 달보다 해맑고 별도다 고운 아름다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민족의 대 명절 추석, 밝은 보름달을 벗삼아 정겨움이 가득 넘쳐나는 한가위가 되길 바랍니다


민속 고유 명절 한가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시고 고향의 넓고 푸근한 내음 듬뿍 가져오시기 바랍니다.


추억의 페이지에 멋있게 장식하도록 보름달처럼 풍성하고, 넉넉한 추석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오복백과 무르익는 화창한 가을날, 풍성하고 행복한 추석 명절 보내세요. 오고가는 길에 기쁨이 넘치시기 바랍니다.





바쁜 일상생활을 잠시 접어두고 오랜만에 가족, 친지들과 함께 즐겁고 오붓한 시간을 보내는 추석 연휴가 ***님께 더욱 넉넉하고 행복한 시간으로 가득차길 바랍니다.


마음이 설레는 추석입니다. 오랜만에 만난 친지, 이웃들과 함께 고마움과 포근한 정감을 덕담 나누는 넉넉하고 풍요로운 추석 보내시기 바랍니다.


풍성한 한가위가 눈앞에 화창한 날씨를 동반하고 왔네요. 그리운 고향의 정을 한아름 안고 오셔서 두고두고 나눔의 생활하시는 멋진 추석 되길 바랍니다.





인품이 돋보이는 편지 성공이 묻어나는 DM

저자
김동범 지음
출판사
중앙경제평론사 | 2010-05-17 출간
카테고리
자기계발
책소개
온라인 시대에 알맞은 편지 쓰기를 종합적으로 정리한 편지(메시지...
가격비교



추석명절후 인사말 문구 참고하세요.


Life is either a daring adventure or nothing at all. – Helen Kel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