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이브샷의 스윙원리 (골프 드라이브샷 동영상,드라이버잘치는법) 안내


드라이브샷의 스윙원리를 동영상으로 소개한 자료가 있네요. 아래 동영상을 따라하면 드라이버잘치는법을 알게 될것도 같네요.

 

자기계발서 시리즈 중 '골프 천재가 된 홍대리' 에 실린 내용 중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된 golf lesson 동영상입니다. 

오늘도 라운딩을 하고 왔는데, 드라이버가 오늘도 골치를 썩이더라구요. 드라이버스윙을 잡았다고 생각했는데, 늘 어렵네요. 이 영상에서는 최저점을 느끼라고 하네요. 드라이버 티 앞에 공을 하나 있다고 생각하고 그 공을 치는 느낌으로 원을 그리면 된다고 하네요. 나중에 연습할때 한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원리가 아주 간단해서 좋네요. 



Life is either a daring adventure or nothing at all. – Helen Kel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