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셀쉽게배우는법,무료엑셀배우기 안내


엑셀쉽게배우는법을 충실하게 제공하고 있는 강좌 홈페이지를 발견해서 소개드립니다.(엑셀쉽게배우는법,무료엑셀배우기) 저도 늘상 엑셀을 쓰고는 있지만 여러가지 각종 고급기능들을 잘 활용을 못하니 손발이 너무 고생이더라구요. 이참에 무료엑셀배우기를 제대로 활용해서 스마트하게 일처리를 해볼까 합니다. 엑셀을 잘 활용하시는 분들을 보면 참 부럽더라구요. 현란한 손놀림하며~

김형백의 IT월드 라는 강좌 사이트인데요.. 아래와 같은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위에서 확인하시는것처럼 초급,중급,고급 강좌로 구분되어 있고, 목차별로 볼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초급과정중의 "엑셀서식배우기" 항목을 샘플삼아 선택해보면 아래와 같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비쥬얼한 자료로 설명을 충실하게 잘해두었더라구요. 이런 양질의 엑셀강의컨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다니.. 정말 훌륭하신분 같아요.


강좌 하단에 있는 댓글들인데... 저의 마음과 같네요. 복받으실분 맞습니다.


이런 무료 고급 정보가 가득한 곳은 널리 홍보되어야 한다는 생각에 마구마구 소개하고 싶네요. 엑셀강의가 필요하신분들은 반드시 북마크해두실만한 사이트인것 같습니다.

앗! 한가지 더.. 엑셀 동영상 강좌도 다운받을수 있게 해두었더라구요.

텍스트로 해서는 이해안되는건 말을 들어야 쉽게 이해가 가겠죠. 동영상 강좌를 활용하면 좋을것 같아요.



Life is either a daring adventure or nothing at all. – Helen Keller